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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오피스키퍼 문서백업 출시 안내
기능소개

2017년 오피스키퍼 문서백업 출시 안내

게시일2017. 06. 20.

포스팅 뷰361

안녕하세요. 오피스키퍼 관리팀입니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안내드립니다.

2017년 7월 3일, 회사의 중요한 문서를 클라우드 저장소에 안전하게 보관하는 ‘오피스키퍼 문서백업’서비스가 출시됩니다.

사용자 PC내 중요 파일을 자동 백업, PC고장이나 랜섬웨어 감염 등 데이터 유실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백업 시점별로 파일의 버전을 관리하는 리비전 기능으로 특정한 시점의 파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동식 매체나 프로그램으로 첨부된 파일이나 출력물, 반출승인을 요청한 파일까지 오피스키퍼와 연계된 백업 기능으로

원본 파일(출력물은 이미지 PDF)을 제공, 유출된 파일의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 보안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백업된 파일은

접근이 엄격히 제한된 클라우드 저장소 내 3중 보관되어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유사시 즉각 파일 복원이 가능하므로 업무 마비 사태를 방지하는 한편, 오피스키퍼와 함께 이용하면 회사의 보안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서비스로 제안드립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 칭 기 능
중요파일 백업 - 관리자가 지정한 확장자 파일을 사용자 PC에서 자동 백업
- 백업파일 리비전 관리(버전관리)
유출파일 백업 - 이동식 저장매체, 프로그램 파일첨부로 외부 유출된 파일 백업
출력물 백업(PDF) - 출력된 파일의 실제 이미지를 PDF로 백업
승인요청파일 백업 - 사용자가 반출승인 요청한 파일 백업
일괄 다운로드 - 특정 사용자에게서 백업된 파일 전체 다운로드


서비스 신청 및 문의는 1670-6390 또는 오피스키퍼 홈페이지 내 제품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오피스키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nny

bySu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