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피스키퍼 고객을 위한
1:1 기술지원 문의

1:1기술지원문의 접수 시간대 - 문의 유형, 대응 기준으로 구분
접수 시간대 문의 유형 대응 기준
평일 18:00 ~ 익일 9:00
주말·공휴일
일반 문의 다음 영업일 오전 중 순차 대응
긴급 문의 접수 확인 시 최대한 신속히 대응

22시~익일 오전 9시 접수 건은 회신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외 일반 문의
금일 기술지원 업무시간이 종료되었습니다.

남겨주신 문의는 다음 영업일 업무 시작과 함께 신속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관리자 페이지 접속 불가 등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긴급 문의로 접수해 주세요.

영업시간 외 긴급 문의
긴급 문의(서비스 장애 등)에 한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접수해 주신 건은 확인되는 즉시 최대한 신속히 연락드리겠습니다.

22시~익일 9시 접수 건은 회신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이메일형식이 맞지 않습니다.

필수 선택 항목입니다.

* 발생하는 문제사항에 대해 상세히 작성해 주십시오.

Your browser doesn't have Flash, Silverlight or HTML5 support.

필수 선택 항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