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2025년 11월 오피스키퍼 신규 기능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이번 주요 업데이트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에 고정되어 있던 자동 로그아웃 잔여 시간을 각 고객사 담당자분들의 보안 정책 및 운영 환경에 맞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기능화 되었습니다.
✔️ 이제 로그아웃까지 남은 시간을 관리자페이지 UI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안 환경에 따라 5분에서 30분까지 5분 단위로 설정 가능합니다.
✔️ 설정은 [ 관리자페이지 메뉴 ] > [ 관리자 보안정책 설정 ] > [ 관리자 자동 로그아웃 시간 설정 ] 에서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승인요청 시 관리자에게 발송되는 승인요청 알림 메일 언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외 현지 담당자분들이 자국어로 승인 요청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 설정은 [ 관리자페이지 메뉴 ] > [ 언어 및 시간대 설정 ] > [ 관리자페이지 언어 설정 ] 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소프트웨어 및 웹사이트 차단 등 제어가 가능한 대상이 추가 되었습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금번 DB에 추가된 S/W 및 웹사이트를 이미 사내에서 사용 중일 경우, DB 업데이트 후 카테고리 정책에 따라 사용이 차단되거나 경고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이 확인될 경우, 관리자 페이지 로그 및 정책을 확인하시어 조정이 필요합니다.
예: Swit 메신저로 파일첨부가 정상적으로 가능하다가 업데이트 이후 차단 또는 경고창 발생
신규 추가된 상세 DB 내역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의 일부 버그 개선과 안정화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