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소식

기능 개선

오피스키퍼 2025년 4분기 업데이트 소식

2025-11-12

안녕하세요. 

2025년 11월 오피스키퍼 신규 기능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이번 주요 업데이트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자동 로그아웃 시간 설정 기능 신규 추가

기존에 고정되어 있던 자동 로그아웃 잔여 시간을 각 고객사 담당자분들의 보안 정책 및 운영 환경에 맞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기능화 되었습니다.

✔️ 이제 로그아웃까지 남은 시간을 관리자페이지 UI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안 환경에 따라 5분에서 30분까지 5분 단위로 설정 가능합니다.

✔️ 설정은 [ 관리자페이지 메뉴 ] > [ 관리자 보안정책 설정 ] > [ 관리자 자동 로그아웃 시간 설정 ] 에서 가능합니다.



2️⃣ 승인 요청 알림 메일 다국어 추가 ( 영어, 일본어, 베트남어 )

사용자의 승인요청 시 관리자에게 발송되는 승인요청 알림 메일 언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외 현지 담당자분들이 자국어로 승인 요청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 설정은 [ 관리자페이지 메뉴 ] > [ 언어 및 시간대 설정 ] > [ 관리자페이지 언어 설정 ] 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3️⃣ 카테고리 DB 신규 정보 추가

소프트웨어 및 웹사이트 차단 등 제어가 가능한 대상이 추가 되었습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금번 DB에 추가된 S/W 및 웹사이트를 이미 사내에서 사용 중일 경우, DB 업데이트 후 카테고리 정책에 따라 사용이 차단되거나 경고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이 확인될 경우, 관리자 페이지 로그 및 정책을 확인하시어 조정이 필요합니다.


예: Swit 메신저로 파일첨부가 정상적으로 가능하다가 업데이트 이후 차단 또는 경고창 발생

신규 추가된 상세 DB 내역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오피스키퍼 2025년 4분기 DB 업데이트 소식

4️⃣ 버그 개선 및 안정화

아래의 일부 버그 개선과 안정화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 카카오톡 제어 기능 개선 및 강화
  • Weixin(wechat) 제어 기능 개선 및 강화
  • 일부 PC 환경에서 발생하던 PC 취약점 점검 보고서 업로드 실패 현상 수정
  • 일부 특정 조건의 관리자 계정 인증 메일 미발송 문제 개선
  • 관리자페이지 쿠키 보안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