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023.10.24.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지원사업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바우처) 사업
중소기업 대상 클라우드서비스 도입지원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전환 촉진 등
국내 산업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하는 정부지원사업입니다.
- 주관기관 NIPA(정보통신산업진흥원)
- 지원대상 국내 중소기업
- 지원내용 솔루션 도입비 최대 1,550만원 지원(자부담금 20%)
- 접수기간
~ 2024년 4월 5일
- 대상제품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
문서협업 솔루션 오피스넥스트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오피스키퍼는 DLP(Data Loss Prevention) 솔루션으로 기업 PC에 저장된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자의 실수 혹은 고의에 의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기업이 필요로 하는 개인정보보호, 출력 제어, 문서백업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통합 제공합니다.
- 정보유출방지 웹/소프트웨어
차단 문서백업 민감정보관리 - 출력물 보안 PC취약점 점검 IT자산관리 설치유도서버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
Q.1
수요기업 신청 후, 다음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
A수요기업 접수 이후, ‘선정평가 > 결과통보 > 사업 안내 > 서비스 신청(4월~12월) > 성과점검(11월~12월)’ 순으로 진행됩니다. 선정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이 되신 후, 아래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고자 하시는 서비스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신청 링크: https://www.cloudsup.or.kr/solution/all -
Q.2
과거 NIPA지원사업을 통해 타 서비스를 지원받았습니다. 2024년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A동일한 사업의 수요기업으로 참여하여 혜택받은 이력이 있으시면, 재참여가 불가합니다. (1기업 평생 1회 한정) -
Q.3
NIPA지원사업을 통해 오피스키퍼 갱신이 가능한가요?
ANIPA지원사업의 수요기업으로 선정이 되시면, 지원사업을 통해 오피스키퍼 갱신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