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키퍼 사용 설명회
게시일2018. 07. 23.
포스팅 뷰450
오피스키퍼는 월 1회 사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설명회는 통합 PC 보안 오피스키퍼 제품소개 및 시연, Q&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혹시, 이런 고민이 있지는 않으세요?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이 우리 회사 상황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을까?’
‘사용법이 어려우면 어떻게 하지? 보안전문가도 아닌데’
‘오피스키퍼를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데, 개별 미팅은 부담스러워..’
이런 고민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사용설명회를 진행합니다.
☞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가장 중요한 핵심 기능에 대해서만 소개드립니다.
☞ 생생한 기업 도입사례를 통해 오피스키퍼 도입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 여러분의 궁금증과 질문들에 대해서 속 시원하게 답변드립니다.
게다가 참여 시, 혜택까지 있다는 점!
혜택 : 오피스키퍼 계약 시 클라우드 무료 1개월 / 미니서버, 구축형 견적가 할인
앞서 진행된 제2회 오피스키퍼 사용설명회의 경우
강남 비타임에서 총 12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피스키퍼 제품 개요 및 주요기능 소개(약 20분)를 시작으로
오피스키퍼 제품 시연(약 1시간)과 질의응답(약 30분) 순서가 이어졌습니다.
진행 당일,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청대비 90% 이상 참석률을 보였으며,
평소 오피스키퍼에 관심이 있는 담당자들로 구성된 만큼 질의응답 시간 또한 알찼답니다.
"관심 있던 제품이라 필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직접 시연하며 설명하여 이해가 쉬웠다.”
"한정된 인원이라 질문의 기회가 많고 집중도가 높았다.”
앞으로도 꾸준히 온·오프라인으로 사용설명회를 진행하며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ySunny